자격증
정보처리기사를 따게 되면 어떻게 써먹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올해도 두 달 밖에 안남아서 자격증 준비를 좀 해 보려고 합니다. 돌아 보니 아무것도 해놓은 게 없네요. 그래서 알아 보게 되다가 정보처리기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이 과목은 취득 하게 되면 어떻게 써먹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안녕하세요
이제 올해도 두 달 밖에 안남아서 자격증 준비를 좀 해 보려고 합니다. 돌아 보니 아무것도 해놓은 게 없네요. 그래서 알아 보게 되다가 정보처리기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이 과목은 취득 하게 되면 어떻게 써먹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