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심하지 않은 치아 통증을 참아도 되는건가요?
앞니가 몇일 전부터 약간 찌릿찌릿 거립니다. 이게 차가운거 먹을 때 느낌이 아니라 어릴 때 과자 많이 먹고 나면 이빨이 약간 불편할 정도로 찌릿찌릿 거리는 느낌이 계속 납니다. 이거 그냥 납둬도 되는 건가요..? 아님 병원에 가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앞니가 몇일 전부터 약간 찌릿찌릿 거립니다. 이게 차가운거 먹을 때 느낌이 아니라 어릴 때 과자 많이 먹고 나면 이빨이 약간 불편할 정도로 찌릿찌릿 거리는 느낌이 계속 납니다. 이거 그냥 납둬도 되는 건가요..? 아님 병원에 가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