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주변에 보면 나이가 지긋한데도 불구하고 남을 탓하고 욕하고 흉을 보는 사람을 보게 되는데요 스스로는 그게 얼마나 부끄러운 것인지를 모를까요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주변에 보면 나이가 지긋한데도 불구하고 남을 탓하고 욕하고 흉을 보는 사람을 보게 되는데요 스스로는 그게 얼마나 부끄러운 것인지를 모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주변에 보면 나이가 지긋한데도 불구하고 남을 탓하고 욕하고 흉을 보는 사람을 보게 되는데요 스스로는 그게 얼마나 부끄러운 것인지를 모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