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남을 비하하고 오토바이 배달한다고 못 배웠으니 그렇다 많으시게 말을 하거나 남의 자식까지도 트집 잡는 그런 사람들은 왜 그렇게 살까요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남을 비하하고 오토바이 배달한다고 못 배웠으니 그렇다 많으시게 말을 하거나 남의 자식까지도 트집 잡는 그런 사람들은 왜 그렇게 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노인네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남을 비하하고 오토바이 배달한다고 못 배웠으니 그렇다 많으시게 말을 하거나 남의 자식까지도 트집 잡는 그런 사람들은 왜 그렇게 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