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엔진 주식 진짜 어찌해야될지..

평단 78000 입니다

올라갔을때 그냥뒀고

떨어질때도 그냥뒀는데

이거 앞자리5 까지보니 미치겠네요

이렇게나 떤어질수있는건가 싶기도하고

이거 탈출하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한화엔진의 주가가 평단가 대비 크게 하락해 속상하시겠지만 조선 업황의 장기적 사이클과 친환경 엔진 수요를 고려할 때 무작정 손절하기보다 기업의 실적 전망을 재점검하며 분할 매수로 단가를 낮추거나 반등을 기다리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장기로 봐야겠죠

    채택 보상으로 6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누구도 정답을 알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투자 오래한 사람들은 처음 진입할때 익절가 손절가 잡고 들어가는거죠

    주식이라는게 78000원에 샀어도 7800원도 가는게 주식입니다

    결국 손절하냐 아니면 추가로 더 사냐 그것도 아님 그냥 버티냐는 온전히 투자자 몫인거죠

    개인적으로는 주식투자 할때 손절 익절 매수 매도 타이밍은 본인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저도 주식투자 십수년 했지만 지금도 공부는 매일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어려운게 주식투자죠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유튜브 이효석아카데미 같은 곳에서 기초강의를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