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은가인 연예대상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사과와 궁합이 좋은 음식과 과일은?
사과를 매일 매끼 먹는 편인데요 다른과일 견과류 뿌리식뮬을 함께 섭취해요 그러다 문득 내가 먹고있는 방식이 건강에 좋은건지 나쁜건지 알고싶어 졌어요 사과와 어떤 과일 식물 음식이 궁합에 나쁘고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궁합이 좋은식품은 꿀. 고구마 .부추 .당근.돼지고기 .치즈
궁합이 안 좋은 식품은 귤.오렌지.커피.바나나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와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당근이 있고
양배추나 삼겹살 역시도 궁합이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