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벽히밝은매미
채택률 높음
공부 시간에 비해 공부량이 너무 적은 것 같아요
수능 공부를 하고 있는데, 공부하는 시간에 비해 실제로 끝내는 공부량이 적은 것 같아 고민입니다.
한 과목을 공부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편이라 엄청 무리해서 계획을 세운 편이 아닌데도 계획한 분량을 다 끝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공부 시간을 더 늘리는 것보다 같은 시간 안에 공부량을 늘리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보통 다른 수험생분들은 하루에 어느 정도 공부하시나요? 또 공부 속도가 느린 걸 어떤 방법으로 개선할 수 있을까요? 경험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