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지금 시기 햇빛 내리쬐고 횡단보도 파란불 보행자 신호 기다리는 경우 더위 느끼는 경우 많아서 그런지 지자체 마다 대형 그늘막 설치해서 펼쳐 놓았고 그 밑에 대기하면 햇빛 차단되어 덥지 않습니다. 이런 복지 일본 등 없는 제도이며 우리나라 고유 정책 맞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특히당당한사장님
한국만의 고유정책은 아닌거 같고 시민들을 위한 배려차원에서 장소,유동인구,노인과 아이들이 많은 통행로등등 을 고려해 지차체별로 지금은 많이 확산되어 설치 되었지만
없는곳도 아직 많고 해외에는 한국처럼 보편적이진 않지만 그들만의 방법으로 파라솔은 아니더라도 무더위를 피할수 있는 부스라던지 다른 쉼터같은게 있다고 알고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