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들 소비습관 확인하기 위해 가계부 작성하시나요??
4월달부터 가계부를 작성하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작성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앱테크로 벌은거는 너무 짜잘하고 하나하나 다 쓰면 너무 많아질거 같아서 안 쓰는데 다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작성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4월달부터 가계부를 작성하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작성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앱테크로 벌은거는 너무 짜잘하고 하나하나 다 쓰면 너무 많아질거 같아서 안 쓰는데 다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작성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