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kt 24개월약정 최신모델 기기 4개월 요금제 가입 대해 여쭤보겠습니다
전에 2년 사용하고 kt 담당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최신 모델에 6개월이 아닌 4개월 요금제 가입 , 24개월 간 약정. 2년지나 25%할인 신규가입 위약금 저희쪽이 내주고 한다는데 여기까지 이해가 갑니다 . 근데 24개월동안 기기값이 5만원 나갔다고 하면 최신모델 핸드폰 주고 사는거랑 같지 않나요? 속임수 당한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전에 2년 사용하고 kt 담당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최신 모델에 6개월이 아닌 4개월 요금제 가입 , 24개월 간 약정. 2년지나 25%할인 신규가입 위약금 저희쪽이 내주고 한다는데 여기까지 이해가 갑니다 . 근데 24개월동안 기기값이 5만원 나갔다고 하면 최신모델 핸드폰 주고 사는거랑 같지 않나요? 속임수 당한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