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리리베아캡슐 약복용 문의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5
발목통증으로 리리베아캡슐이랑 클라낙CR정을 처방 받았고 저녁에 복용하라고 하셨습니다. 음주에 대해 여쭤보니 부득이하게 음주를 하게 되는날에는 점심때 약을 복용하고 저녁에 음주를 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혹시 항생제처럼 약 복용시 시간 간격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전날 저녁과 다음날 점심때 약을 복용하고 저녁에 술을 먹게 되는 시간 텀이 괜찮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5
발목통증으로 리리베아캡슐이랑 클라낙CR정을 처방 받았고 저녁에 복용하라고 하셨습니다. 음주에 대해 여쭤보니 부득이하게 음주를 하게 되는날에는 점심때 약을 복용하고 저녁에 음주를 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혹시 항생제처럼 약 복용시 시간 간격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전날 저녁과 다음날 점심때 약을 복용하고 저녁에 술을 먹게 되는 시간 텀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