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후드티 지금 입고다니는거 기모인가용?
요즘 날씨가 많이쌀쌀해지고 추워졌는데 밖에 나가보면 몇몇사람들이 후드티 입고 다니더라고요..근데 후드티 대부분이 기모잖아요.그럼 입고다니는 사람 지금 기모후드티를 입고 다니는건가요?
지금날씨게 기모 후드티입는거 괜찮겠죠..?
고민상담
요즘 날씨가 많이쌀쌀해지고 추워졌는데 밖에 나가보면 몇몇사람들이 후드티 입고 다니더라고요..근데 후드티 대부분이 기모잖아요.그럼 입고다니는 사람 지금 기모후드티를 입고 다니는건가요?
지금날씨게 기모 후드티입는거 괜찮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