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엑스레이 찍어보니 오른쪽 상하 사랑니가 완전 뉘어있는데 잠복해있어요.
왼쪽 상하는 둘다 사랑니를 제거했는데 이것도 어렵게 제거했었습니다.
엑스레이 찍어보니 오른쪽은 잇몸에 완전 잠복해있고 가로로 누워있어요 ㅡ.ㅡ
치과에서 이런거는 대학병원급으로 가야한다는데 아직 나오질 않고 있어요.
이런경우는 미리 뺴는게 좋은건가요?
의료상담
왼쪽 상하는 둘다 사랑니를 제거했는데 이것도 어렵게 제거했었습니다.
엑스레이 찍어보니 오른쪽은 잇몸에 완전 잠복해있고 가로로 누워있어요 ㅡ.ㅡ
치과에서 이런거는 대학병원급으로 가야한다는데 아직 나오질 않고 있어요.
이런경우는 미리 뺴는게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