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백신을 맞고나서 후유증이 오래가는 이유.

요즘은 대상포진이 흔한 병이라 백신을 맞아야 된다고 해서 어제 밎았는데 의사 말씀을 안듯고 타이레놀을 먹지 않았다가

힘들어 죽을번 했네요 할수없이 약을 먹었는데 누구나 다 반응이 오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상포진 백신 특히 싱그릭스는 면역반응을 강하게 일으켜 예방효과를 높이는 방식이라 접종 후 팔 통증 몸살 오한 발열 피로감 등이 2~3일 정도 나타나는 경우가 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심한 반응을 격는 것으 아니며 증상이 거의 없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