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채택률 높음
대상포진 백신을 맞고나서 후유증이 오래가는 이유.
요즘은 대상포진이 흔한 병이라 백신을 맞아야 된다고 해서 어제 밎았는데 의사 말씀을 안듯고 타이레놀을 먹지 않았다가
힘들어 죽을번 했네요 할수없이 약을 먹었는데 누구나 다 반응이 오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요즘은 대상포진이 흔한 병이라 백신을 맞아야 된다고 해서 어제 밎았는데 의사 말씀을 안듯고 타이레놀을 먹지 않았다가
힘들어 죽을번 했네요 할수없이 약을 먹었는데 누구나 다 반응이 오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