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트겟 선물거래도중 available이 자꾸 생기는 이유?
풀로 롱포지션 오픈 했습니다.그런데 사용할수있는금액이 계속 생깁니다..수익에 따라 금액이 바뀌는거 같구요 펀딩비는 아닌거 같습니다.왜그런건지 아시는분 좀 알려 주세요.그리고 생길때 마다 써도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풀로 롱포지션 오픈 했습니다.그런데 사용할수있는금액이 계속 생깁니다..수익에 따라 금액이 바뀌는거 같구요 펀딩비는 아닌거 같습니다.왜그런건지 아시는분 좀 알려 주세요.그리고 생길때 마다 써도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