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하루 식단 예시는 무엇인가요???
급격한 혈당 변동을 피하면서 에너지를 균형 있게 공급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적절히 조합한 식단 구성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방지하고 혈당 안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단으로는
참치오트밀 죽, 계란양배추전 등이 있으며 이들을 활용하여 하루 식단을 짜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하루 식단 예시는
아침에는 오트밀 추천 드려요
점심은 현미밥이나 닭가슴살 같은것 추천드립니다.
저녁에는 생선과 브로콜리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