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밥을 먹자마자 신물이 올라오는 증상이 역류성식도염인가요? 아니면 위가 작동하지 않는 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5
기저질환
고지혈/비염/위축성위염/지방간
위내시경 검사에서 위축성 위염을 진단받았습니다. 5년전부터 위염이 있었고 이번에는 십이지장 위궤양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항상 소화가 안되고 밥을 먹으면 답답하고 신물이 올라옵니다. 위기능이 문제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성별
남성
나이대
55
기저질환
고지혈/비염/위축성위염/지방간
위내시경 검사에서 위축성 위염을 진단받았습니다. 5년전부터 위염이 있었고 이번에는 십이지장 위궤양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항상 소화가 안되고 밥을 먹으면 답답하고 신물이 올라옵니다. 위기능이 문제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