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위키새🥝

위키새🥝

채택률 높음

디스클로저 데이 어떤가요? 후기 보니까 되게 안 좋던데 정말 재미 없나요?

디스클로저 데이라는 작품 재밌어 보이길래 예매하려다.. 후기가 진짜 악플이 많길래요.

그냥 보려다가도 이 정도면 보면 안될 것 같은데? 싶기도 하고... 볼지 말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혹시 보신 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평점이 5점대라는 것은 정말 재미가 없고 실망했다는 것이고 거기다 스티븐스틸버그 감독의 작품이라서 더 사람들이 실망하는 거 같습니다. 차라리 토이스토리5를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