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력이 자꾸만 나빠져요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은 없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스므살때 라식수술하고 30살때부터 눈이 점점 다시 나빠지더니 지금은 정말 시력이 안좋아요
영화관에서 외국영화보면 자막도 안보일 정도입니다
시술없이 눈이 다시 좋아질 방법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스므살때 라식수술하고 30살때부터 눈이 점점 다시 나빠지더니 지금은 정말 시력이 안좋아요
영화관에서 외국영화보면 자막도 안보일 정도입니다
시술없이 눈이 다시 좋아질 방법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