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입주하고보니 현관입구에 시커먼때이써요

AS센터에 닦아달라고한지 2년이다가오네요 어떻게 해하는지 답답하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출퇴근 할때마다 화가나서 방법이 있을까요 청소하시는분도 포기하셨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준휘 변호사입니다.

    AS가 안 되는 상황이라면 채무불이행이 성립하기 때문에 민사 소송을 제기해서 손해 배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금전적인 배상을 받으시고 그 돈으로 직접 전문 업체를 불러 수선을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