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달의소녀츄
안녕하세요
식비 최대한 아끼는 방법 알려주세요..
모아둔 돈이 없어서 지금부터라도 식비 아껴 가며 절약하고 월급 받으면 돈 저축 하려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탐구하는돈가스
돼지고기 전지, 후지를 이용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위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데 제육볶음, 로스구이, 돈까스, 탕수육 등등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해요. 먹을만큼 손질한 후 냉동보관하면 자취생들의 식비 걱정은 덜어낼 수 있을 거에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저는 식비 아낄려고 포기김치 싼거 산다음 그걸고 김치찌개,김치볶음밥,김치전 등등 해 먹은 다음 좀 신김치 됐을때 한꺼번에 김치찜을 합니다. 그리고 김치찜 남은 걸로도김치찌개 끓이면 이미 양념된거라서 별로 간을 안해도 돼서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고기 대패삼겹살 사서 그걸로 제육도 해먹고 그냥 구워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착한나무니니
안녕하세요.
식비를 줄이려면 외식을 줄이는게 가장 좋은 방법 인거 같아요!
외식비가 정말 장난아니더리구요ㅠㅠ
요리를 조금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