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비 최대한 아끼는 방법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식비 최대한 아끼는 방법 알려주세요..

모아둔 돈이 없어서 지금부터라도 식비 아껴 가며 절약하고 월급 받으면 돈 저축 하려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돼지고기 전지, 후지를 이용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위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데 제육볶음, 로스구이, 돈까스, 탕수육 등등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해요. 먹을만큼 손질한 후 냉동보관하면 자취생들의 식비 걱정은 덜어낼 수 있을 거에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식비 아낄려고 포기김치 싼거 산다음 그걸고 김치찌개,김치볶음밥,김치전 등등 해 먹은 다음 좀 신김치 됐을때 한꺼번에 김치찜을 합니다. 그리고 김치찜 남은 걸로도김치찌개 끓이면 이미 양념된거라서 별로 간을 안해도 돼서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고기 대패삼겹살 사서 그걸로 제육도 해먹고 그냥 구워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 안녕하세요.

    식비를 줄이려면 외식을 줄이는게 가장 좋은 방법 인거 같아요!

    외식비가 정말 장난아니더리구요ㅠㅠ

    요리를 조금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