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케이뱅크를 기관이 계속 사고 있는데요! 눌림목이 뚫리면 10,000원까지 갈까요?
케이뱅크라는 주식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실적이 다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카뱅은 외국인 비율이 높은데도 11조인데 아직 외국인 비율이 1퍼도 안 되고 또한 연기금이 계속 사는 것 보면은 진짜 많이 오르면 오를 것 같은데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케이뱅크라는 주식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실적이 다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카뱅은 외국인 비율이 높은데도 11조인데 아직 외국인 비율이 1퍼도 안 되고 또한 연기금이 계속 사는 것 보면은 진짜 많이 오르면 오를 것 같은데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