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행복한수달
요즘 배달앱이 진짜 잘 되어 있는데, 그래서 배달을 시키는 빈도도 많아졌을 거 같아요. 여러분은 배달을 한 달간 몇 번 이용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goldsnake
한달에 평균적으로 1-2번 정도 배달해서 먹는것 같아요 너무 자주는 아닌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부모님과 함께 있어서 그런지 일반적인 식사보다는 치킨이나 피자등을 자주 먹는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한 달에 3~4번은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것 같아요.
주로 부모님과 함께 먹을 코다리찜, 아귀찜 같은 음식을 시키고 가끔 숯불치킨, 포테이토피자를 시켜 먹습니다.
멋진프로필필
저는 보통 한 달에 1번 정도 시켜먹는 거 같아요!
자취를 안하기도 하고 기숙사 생활하고 있는데 식비가 배달까지 시키면 너무 많이 나올 거 같더라구요..
억수로코믹한메뚜기
배달 쿠폰 딜 하거나 이벤트할때 집에 밥없거나 혼자있을때 영화볼때 달달한거 땡길때 기분전환할때 스트레스 받을때 등등 해서 20번 정도 시켜요
화려한비쿠냐79
예전에는 하루 삼시세끼를 다 배달 시켜먹었던적도 있는데요
요즘에는 이벤트가 있을때? 월드컵 롤드컵 집에서 가족을 만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치팅 정도 시켜먹고 평소는 배달 안시키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는 혼자 사는데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지 않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배달음식을 먹는 편 입니다.그래서 한달에 배달음식을 최소 20번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말에는 2~3번 덩도 배달음식을 먹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