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 분들 요즘 어떠신가요??

다음주에 또 하락이 예상되어서 걱정이 되네요

QQQ가 다 떨어졌던데 하이닉스도 따라가려나요

하닉 삼성이 아무래도 나스닥을 따라가던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과열된 불장이 이제는 지방선거 끝난 후에 폭락을 예상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근데 그게 현실이 되어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주식을 들어가기에는 확실히

    부담감이 크고 위험할 수 있어요. 관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