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확신하는파이리
다음주에 또 하락이 예상되어서 걱정이 되네요
QQQ가 다 떨어졌던데 하이닉스도 따라가려나요
하닉 삼성이 아무래도 나스닥을 따라가던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흐그
지금 과열된 불장이 이제는 지방선거 끝난 후에 폭락을 예상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근데 그게 현실이 되어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주식을 들어가기에는 확실히
부담감이 크고 위험할 수 있어요. 관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