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원래는 통신사가 일반 skt였고 본인인증같은거할때 pass를 자주 썼는데 통신사 변경한 지금 알뜰폰 엘지로는 안되는거같은데 그럼 알뜰폰 엘지로도 본인인증할때 쓸수있는 어플이 따로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알뜰폰 엘지 가입자도 PAss by U+ 앱을 다운 받으면
똑같이 PASS 앱을 쓸 수 있어요!
기존 SKT용 PASS 앱은 통신가가 바뀌어서 안 열리는 거라
기존 앱을 지우고 엘지 유플러스용 PASS 앱을 새로 깔아서
가입하시면 본인인증할 때 아주 편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다른 대체 어플을 찾으실 필요 없이 통신사망에 맞는 PASS앱만 새로 받아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코코0922❤
저는 알뜰폰을 안써봐서 잘 모르지만
친구가 된다고는 했어요.
아마 문자 인증도 되는걸로 알고는
있는데 들어본 말이라 정확하게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일 좋은 방법은 대리점에 물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