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초코파이와 오예스중에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아침에 밥을 제대로 챙겨먹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배는 고파서 간단한 간식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훈제계란을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그것도 귀찮아서 초코파이와 오예스 같은 것중에 사먹으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둘중에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
고민상담
요즘은 아침에 밥을 제대로 챙겨먹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배는 고파서 간단한 간식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훈제계란을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그것도 귀찮아서 초코파이와 오예스 같은 것중에 사먹으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둘중에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