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와 오예스중에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아침에 밥을 제대로 챙겨먹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배는 고파서 간단한 간식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훈제계란을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그것도 귀찮아서 초코파이와 오예스 같은 것중에 사먹으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둘중에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

1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초코파이와 오예스 둘다 파이류의 양대산맥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 중에 고르자면 오예스를 고를 거 같습니다. 초코파이도 물론 맛있는 과자이지만 초코파이는 단맛이 강해서 아침에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거 같네요.

  • 저는 둘다 좋아하지만 아침에 먹는다면 오예스를 먹겠네요. 초코파이 보다 오예스가 씹고 삼키기 부드러워서 아침엔 초코파이를 선택 할거 같아요. 둘다 좋아 하시면 두개다 사놓고 그날그날 먹고 싶은거 드셔도 될거 같네요.

  • 초코파이와 오예스 중에 하나를 선택하라면?글쎄요?? 전 초코파이요~옛날에 참 맛있게 먹어죠~당분이 많이 들어 있어 조금씩만 드세요~

  • 둘다 맛있지만 하나만 고른다면 초코파이가 더 맛있습니다 초코파이는 속안에 마시멜로가 들었어 맛을 더 풍성하게 만드는데요 그래서 저는 초코파이 정!! 정도 느껴지고요^.^

  • 와 고르기 정말 힘드네요..초코파이와 오예스라니..저는 그래도 오예스 파….입니다 초코파이도 좋은데 오예스 너무 좋아요..

  • 안녕하세요. 내내노란튤립입니다. 저는 오예스보단 초코파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근본있는 간식거리중에 하나이기때문입니다.

  • 둘다 너무 맛있지만 여러개를 먹었을때 덜질리는게 초코파이같아요~ 오예스는 뭔가 단맛만 강하다면 초코파이는 안에 마시멜로우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더매력있는 것 같아요 ~

  • 파이 하면 초코 파이가 최고입니다ㆍ 오예스도 먹어보았는데 ㆍ역시 초코파이가 맛있어요ㆍ잎에 감칠맛도 있고 당도도 오예스 보다는 적당 하고 다들 초코 파이를 선호 합니다

  • 사람마다 취향에 따라 초코파이를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오예스를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예스보디 초코파이를 더 좋아하고, 또 몽쉘을 제일 좋아합니다. 단 걸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몽쉘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 저는 둘 다 좋아해요. 굳이 선택하라면 오예스!!!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요즘음 안 먹고 있어요.

    님도 귀챦긴 하겠지만 건강을 위해서 차라리 훈제계란에 우유 한잔이 낫지 않을까요? 건강은 한 번 잃으면 되찾기가 너무 힘드니까 젊을때부터 식생활을 잘 해야겠더라구요. 건강한 삶을 위해서 화이팅~~~!!!

  • 저 같은 경우에는 초코파이보다는 오예스를 더 좋아하는데, 냉장실에 오예스를 넣어 두었다가 꺼내서 먹으면 굉장히 맛이 있있어서 추천드립니다

  • 저는 초코파이를 먹긴한데 이게 아침으로 먹기는 조금 그런것 같아요

    뭐 우유랑은 먹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너무 달긴하네요 아무튼 아침화이팅입니다,

  • 저는 초코파이 보다는 오예스를 좀더 선호 합니다

    더 부드럽고 맛이 좋은것 같아서요

    솔직히 초코파이나 오예스 거의 비슷하니 개인 퓌향에 따라 선택 하시면 됩니다

  • 저 같은 경우는 옛날에 초코파이를 질리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저도 오예스를 고를것 같아요! 오리지널도 맛있지만 옛날에 수박맛을 냉동실에 얼려서 먹었던 기억때문이라도 오예스를 더 선호해요!

  • 안녕하세요. 냉정한청설모216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초코파이와 오예스 둘의 차이는 마시멜로의 차이입니다. 아무래도 마시멜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초코파이를 좋아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마시멜로 보단 초코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예스를 더 좋아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좋은 질문감사합니다.

  • 약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정도난이도의 질문인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에스를 더 좋아합니다 군대에서 조국 파이는 정말 지겹도록 먹었었습니다

    사회나와서는 초코파이를 거의 먹은적이 없네요

  • 오예스가 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파이의 마시멜로 부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마시멜로 부분이 맛이 없더라구요. 오예스의 아쉬운 점은 과거엔 크기가 컸었는데 지금은 너무 작아진 것 같아요.

  • 저는 초코파이를 더 좋아합니다.

    오예스는 부드럽긴한데 넘 힘이 없어 보이고요.

    초코파이는 껍질도 맛나고 마시멜로도 맛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오예스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안에든 초코크림과 더불어서 입 안에서 사르륵 녹는 부드러움때문에 초코파이보다 좀 더 손이 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