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직할때 꼭 경력을 많이 쌓고 나가야 되나요?
이직을 고민하고 있을때 남들이 말하기를 어느정도 경력을 쌓고 이직을 해야 경력을 인정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좋은 자리가 있어서 고민중인데 경력이 별로 없어서 걱정입니다.
이렇게 이직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직을 고민하고 있을때 남들이 말하기를 어느정도 경력을 쌓고 이직을 해야 경력을 인정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좋은 자리가 있어서 고민중인데 경력이 별로 없어서 걱정입니다.
이렇게 이직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