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안따가운 선크림 추천해주세용!!

런닝을 시작해서 강력한 선크림인데 눈 안따갑고 피부에도 자극 많이 없는 선크림쥼 추천해주세욥!! 순한성분이면 더 좋을거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런닝 시 흐르는 땀에도 눈이 따갑지 않으려면 화학적 차단제보다는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트라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나 라운드랩 자작나무 무기자차는 순한 성분으로 눈 시림이 적고 피부 자극이 낮아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으니 직접 테스트 후 사용해 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암웨이 artistry 썬크림 추천!! 아이도 쓸수 있어서 자연에 해를 끼치지않고 눈도 따갑지 않아용! 저는 이것만 쓰는 중입니다

  • 라운드랩 자작나무 선크림은 눈이 안 시리긴 한데 발림성이 개인적으로 뻑뻑해서 별로였어요. 현재 아떼의 비건 선 에센스 쓰고 있는데 진짜 어어엄청 촉촉해서 스킨케어처럼 발려요. 눈도 안시리고 순해서 너무 잘 쓰고 있는 템입니다.

  •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추천 드립니다.

    지금 N 년째 계속 애용중이구요

    촉촉 무자극 선크림 찾으시면 딱 입미다 !

    진짜 매번 너무 잘써서 다른 사람한테 추천해드리거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