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을 2달째 복용중인데 장기로먹어도되나요?

한약을 2달째복용중인데 한의사선생님 말로는 당연히 장기로먹어도된다고하는데 주변에서는 안된다고 말리네요 진짜 그런가요? 이유가뭔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의로운흑로39012입니다. 한약도 한의사가 어떻게 조제하느냐에 따라 장기복용이 가능할수도 있지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복용 후 이상증상이 있을경우 복용을 중단하세요.

    • 안녕하세요. 견실한테리어77입니다.

      한양을 장기 복용하면 간에 손상을 준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장기 복용을 기피하는거 같아요

      최근에 연구 결과 연관성이 없다고 결과가 나왔데요

      의사 선생님 말씀에 따라 복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