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동 7살 9 살 애들이 코딱지를 먹어요 맛을본다고 해야하나..요.
아이가 있는 가정운 방문했는데요
아이가 코를 파고 코딱지를 먹었습니다
코딱지를 먹어서 뭐라는건 아니구요 저도 저나이때 코딱파서 맛보고 그런기억이 주마등 처럼 지나가서요 애들은 왜 코딱지를 맛볼까,? 라는 생각이 들고 궁금해졌습니다 자연스런 행동이지만 재밌기도 더럽기도 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아이가 있는 가정운 방문했는데요
아이가 코를 파고 코딱지를 먹었습니다
코딱지를 먹어서 뭐라는건 아니구요 저도 저나이때 코딱파서 맛보고 그런기억이 주마등 처럼 지나가서요 애들은 왜 코딱지를 맛볼까,? 라는 생각이 들고 궁금해졌습니다 자연스런 행동이지만 재밌기도 더럽기도 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