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어 독학 많이 어려울까요??

듀오링고로 배우고는 있는데, 느는 것 같지가 않아서요... 혹시 이탈리아어 독학 어떤 식으로 할 수 있을까요? ㅠ 고민됩니다. 문제집이 나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듀오링고는 단어와 간단한 문장은 익힐 수 있는데 실제로 이렇게 말하는지 이해가 부족해서 실력이 는다는 느낌을 못 받을 수 있어요 !!

    독학하신다면 유튜브로 짧은 이탈리아어 듣고 직접 문장을 만들어서 일기 식으로 3~5문장 이상 작성해보세요 !!

    언어 독학이 어려워지는 건 단어 부족보다 동사 변화와 문법 체계 때문이에요 ,,

    그래서 문제집 1권 잡고 기초를 다지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

    회화와 문법은 시간이 걸리니 꾸준함이 젤 중요합니다

    화이팅하세요 @@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언어라는 거 자체가 독학으로는 많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본래 언어를 잘 배워서 영어나 다른 언어를 잘한다면 괜찮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독학은 많이 어렵기는 합니다. 

  • 저는 배워보지 않았지만 주위 친한 지인이 아주 고생을 하는 거 같더라고요 하긴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는데 쉬운게 어디있겠냐만은 어쨌든 지인 보니 아주 고생하는 거 같던데요

  •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 초기 1~3개월은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처럼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기초 문법이라는 항아리가 채워지는 순간 어느 날 갑자기 문장이 읽히고 들리는 기적이 찾아옵니다. 지금 낙담하지 마시고, 가벼운 책 한 권과 함께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이탈리아어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이탈리아어는 스펠링 그대로 소리 내어 읽는 언어라 발음 진입장벽이 매우 낮습니다. 대신 동사 변화가 복잡하죠. 초반에 문법 교재로 동사 변화(현재시제만이라도!) 규칙을 확실히 다져두면, 그 이후부터 실력이 계단식으로 확 오르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