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할 때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맛있는 것만 생각나요

다이어트 무조건 해야되는데…….

작심삼일이 아니라 아침에 다짐하고 저녁에 깨버립니다 ㅠㅠ흑흑

약을 먹거나 주사 맞는건 싫어서 식단운동 할건데 어떻게 해야 마음을 독하게 먹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작심하루라도 괜찮아요!

    하루를 아침, 오후, 저녁으로 3등분 해서 릿세하는

    하루 3번 작심삼일 전략을 써보세요

    점심에 무너졋어도 저녁에 셀러드 먹으면 다이어트 성공인 거예요

    한 번 망했다고 오늘 전체를 포기하지만 않으면 살은 무조건 빠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잡곡밥이나 현미밥을 선택하고두부나 계란 같은 단백질을 곁들여 포만감 지속 시간을 늘리세요꼭꼭 천히 씹기: 음식을 천천히 씹어 먹으면 포만감 호르몬이 분비되어 과식을 막아주고 식사 만족도를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