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47세 당뇨/고협압/고지혈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 가능할까요?
제목처럼.. 당뇨/고지혈은 10년째 약을 복용하고 있고.. 고혈압약은 4년째 복용하고 있는 47세 남성입니다. 암보험이 없어서 가입을 할까? 고민중인데.. 가입 가능한지.. 보험료는 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목처럼.. 당뇨/고지혈은 10년째 약을 복용하고 있고.. 고혈압약은 4년째 복용하고 있는 47세 남성입니다. 암보험이 없어서 가입을 할까? 고민중인데.. 가입 가능한지.. 보험료는 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