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사막위의오아시스
채택률 높음
인류의 직립보행은 언제부터라고 예상하는걸까요?
인간이 다른 동물들을 지배할수 있는건 직립보행 즉 두발로 걷고 손이 자유로워서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자유로운 손이 기술개발을 창출해냈죠.
이런 직립보행은 언제부터 가능했던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사막위의오아시스
인간이 다른 동물들을 지배할수 있는건 직립보행 즉 두발로 걷고 손이 자유로워서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자유로운 손이 기술개발을 창출해냈죠.
이런 직립보행은 언제부터 가능했던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