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행단보도에서 접촉사고로인한 보험처리는요?
자전거를 타고 집앞횡단보도에서 행인과 접촉사고가났네요,큰부상은아니지만 가벼운찰과상이 생겼고 집앞의원에서도 별이상없다고 진찰을받으셨는데 보상요구를 더하시는데 요구를 다들어주어야 하는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자전거를 타고 집앞횡단보도에서 행인과 접촉사고가났네요,큰부상은아니지만 가벼운찰과상이 생겼고 집앞의원에서도 별이상없다고 진찰을받으셨는데 보상요구를 더하시는데 요구를 다들어주어야 하는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