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실비보험 청구관련 질문드려요??
우리아이 실비보험인데요. 병원 통원치료 한번다녀오면 보통 4000원정도 소액금액 입니다. 이런거 1년정도 모아서 한번에 청구가능한가요?? 아니면 건당으로 해서 병원당 공제금액발생해서 청구해도 의미가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우리아이 실비보험인데요. 병원 통원치료 한번다녀오면 보통 4000원정도 소액금액 입니다. 이런거 1년정도 모아서 한번에 청구가능한가요?? 아니면 건당으로 해서 병원당 공제금액발생해서 청구해도 의미가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