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구건조증을 오래두면 합병증 생길 가능성이 높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
라섹 수술후 안구건조증을 계속 달고사는데
15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근데 요즘들어 더 심해진 느낌인데
그대로 놔두면 다른 합병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라섹 수술후 안구건조증을 계속 달고사는데
15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근데 요즘들어 더 심해진 느낌인데
그대로 놔두면 다른 합병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