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끼에 하루치 음식을 다 먹어도 괜찮나요?
일녘사이에 10키로가 찌면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직장에서 회식이 잦아요
잘 안가려고는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참석 해야될때가 많네요
점심은 회사에서 일괄로 돈을 모아서 먹고 있는데
하루 한끼에 왕창 먹는게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몸도 어떤 영양소를 흡수 할때 한번에 흡수하는 양이 있기
때문에 많이 먹는다고 좋지 않습니다.
우리가 식사도 3끼를 한번에 먹는다고 다 먹지 못하는것 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