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매일똘똘한목살
집에 문열고 있으면 살랑 바람만 불어도
무서워서 화장실이나 구석으로 숨어요
원래 강아지가 바람 부는걸 싫어하나요
진짜 약하게 부는 바람도 무서워해요
어떻데 해야 바람을 극복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견종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원래 성격이 겁이 많을 수도 있어요
시바견은 워낙 엄살이 심해서
동물병원 데려가면 학대당한다고 생각할 만큼 운데요
나이들면 좀 괜찮아질수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ㅎ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