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말했습니다
연락한지 4주정도 됬고 오늘 4번째 만남에서 고백을 했는데 여성분이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는데 이건 까인거 맞나요?? 연락도 잘되고 매일 30분씩 거의 2주정도 전화했습니다
자기도 호감은 있는데 생각할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고민상담
연락한지 4주정도 됬고 오늘 4번째 만남에서 고백을 했는데 여성분이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는데 이건 까인거 맞나요?? 연락도 잘되고 매일 30분씩 거의 2주정도 전화했습니다
자기도 호감은 있는데 생각할게 많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