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플란트나사박았는데 붓기 나만 심함?
임플란트한다고 발치하고 이틀전에 나사를 심었는데 붓기랑 멍이 엄청 심하네요!(우측상단 어금니 두개)
주변에 임플란트 한 사람들 물어보니 나만큼 심한 케이스는 처음본다고들하는데ㅜㅜ
의사는 당연히 사람마다의 차이는 있을수있다며 정상이라곤하는데 제대로 안된건가 신경 너무쓰이고 걱정됨
의료상담
임플란트한다고 발치하고 이틀전에 나사를 심었는데 붓기랑 멍이 엄청 심하네요!(우측상단 어금니 두개)
주변에 임플란트 한 사람들 물어보니 나만큼 심한 케이스는 처음본다고들하는데ㅜㅜ
의사는 당연히 사람마다의 차이는 있을수있다며 정상이라곤하는데 제대로 안된건가 신경 너무쓰이고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