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구 일반계 고등학교 추천 좀 해주세요
명문고xx, 너무 밑바닥인 곳, 내신 따기 너무 힘든곳 말고 중, 중~하위권 일반계 고등학교 중에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구미에서 중학교 다니는 중3 학생이고 내신 300점 만점에 240정도 나오는 걸로 알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명문고xx, 너무 밑바닥인 곳, 내신 따기 너무 힘든곳 말고 중, 중~하위권 일반계 고등학교 중에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구미에서 중학교 다니는 중3 학생이고 내신 300점 만점에 240정도 나오는 걸로 알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