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면접볼 때 패치 붙이고 가도 괜찮을까요
오늘 점 제거해서 재생밴드 붙이고 있는데 일주일은 붙이고 있어야 한다고 하셔서ㅜㅜ 다음주 목요일에 면접인데 면접관 거리 정도면 패치 잘 안 보이겠죠?? 최대한 깔끔하게 가고 싶어서요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오늘 점 제거해서 재생밴드 붙이고 있는데 일주일은 붙이고 있어야 한다고 하셔서ㅜㅜ 다음주 목요일에 면접인데 면접관 거리 정도면 패치 잘 안 보이겠죠?? 최대한 깔끔하게 가고 싶어서요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