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빈티지한랍스타1
1형당뇨아이있는 엄마인데요 간수치가높을때 어떻게해야 할까요?
병원검진할때 당화혈수치가높은데 간수치까지높아서
그러는거같은데 너무체력이 떨어졌어요 무얼먹이면좋을까요?음식이나 약이요 간을 좋게하는방법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일반적으로 부추나 양배추 마늘 등이 있지만
간수치는 물론 당뇨까지 있으니 병원에서 알려주는대로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