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구하기 참 어렵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시나요?

체력을 강하게 하려고 몇년을 보내었고, 이제는 마음도 조급하여 여러 면접을 보고 오늘도 면접을 보러 다니지만, 참 합격도 받기힘들고 알바도구하기 참 어렵다 일 자리구하는 게 어려운 사람이 저 입니다. 어른들이 참 안 도와주네요! 저도일하고싶고, 제 자신 떳떳하고 싶어서 일자리 구하는데도 참....너무 힘들어요 그래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구할거예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일자리 구하기가 힘듭니다

    저도 2년 전에 5년 계약 1년만 근무하고 나왔는데 지금까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ㅠ.ㅠ

    살자충동까지 느낄 만큼 나중에 깨닫는게 너무나도 무서운 것 같습니다

    4주짜리 근무한지 4일 만에 담당자에게 근무태만으로 인한 해고 경고까지 받아서 말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