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경구피임약 복용중 부정출혈시 약 지속 복용해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4팩째 복용중이고 오늘 10번째 약 복용하는 날인데 부정출혈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약 복용을 중단해야하나요 아니면 지속적으로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또 피임률에 영향이 있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4팩째 복용중이고 오늘 10번째 약 복용하는 날인데 부정출혈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약 복용을 중단해야하나요 아니면 지속적으로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또 피임률에 영향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