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또래 아이들끼리 노는 거와 혼자 장남감 가지고 노는 것은 성격 및 정서발달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사촌끼리 나이도 비슷하고 어제 만났는데 잘 놀더라구요. 아동 미취학 아동이라서 장난감과 장난치는 게
좋은가 봅니다. 오늘이 설이고 이따 오후에 친척들이 놀러 온다고 합니다. 혼자 장난감 가지고 놀다가
또래 친척들이 오면 신나게 놀 텐데, 또래 아이들과 노는 게 정서적으로 더 좋은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뽀얀굴뚝새243
사촌끼리 나이도 비슷하고 어제 만났는데 잘 놀더라구요. 아동 미취학 아동이라서 장난감과 장난치는 게
좋은가 봅니다. 오늘이 설이고 이따 오후에 친척들이 놀러 온다고 합니다. 혼자 장난감 가지고 놀다가
또래 친척들이 오면 신나게 놀 텐데, 또래 아이들과 노는 게 정서적으로 더 좋은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