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차단 보험 중도인출 질문드립니다.

제가 여신금융차단 서비스에 가입 되어잇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변액보험이 잇어서 중도인출을 하려고햇는데 이상거래 감지됫다고 신분증 인증하라고해서 찍엇는데 행공망 기관서버 장애가 잇다고 빠꾸먹는데 여신금융차단 가입되잇으면 중도인출도 안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중도인출이면 여신차단 때문에 안되는 게 아니라 아마 신분확인 즉 질문자님 본인이 맞는지 또는 이상거래(?) 같은 걸로 시스템에서 문제발생으로 체크가 된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정확한건 삼성생명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원인파악이 되실 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