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여신금융차단 보험 중도인출 질문드립니다.
제가 여신금융차단 서비스에 가입 되어잇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변액보험이 잇어서 중도인출을 하려고햇는데 이상거래 감지됫다고 신분증 인증하라고해서 찍엇는데 행공망 기관서버 장애가 잇다고 빠꾸먹는데 여신금융차단 가입되잇으면 중도인출도 안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여신금융차단 서비스에 가입 되어잇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변액보험이 잇어서 중도인출을 하려고햇는데 이상거래 감지됫다고 신분증 인증하라고해서 찍엇는데 행공망 기관서버 장애가 잇다고 빠꾸먹는데 여신금융차단 가입되잇으면 중도인출도 안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