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이마트가면 사람들 엄청 많겟죠?

아이들과 과자 무한담기해보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아 도전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ㅋㅋ 고민되네요 여러분에 선택은 해?말어? ㅎㅎ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전 일찍 가야지 안그러면

    원하는 과자가 없어요 인기없는 과자만 남는것 같아요

    이왕에 가는길 좀 빨리가셔서

    많이 담아오셔서 보람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마트 과자 담기를 하려면 오픈런을 해야 될 걸로 생각되네요. 저번 날에 맛동산 있었을 때 과자 무한 담기 갔었는데 과자가 별로 없었습니다.

  •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기억이 금방 사라진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기억에 각인되는 재미있는 기억이 될 것 같아요!

  • 토요일 주말이기도 하고,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간다면 오픈한 직후에 바로 가보거나 한산한 시간을 노리면 편하게 쇼핑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