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감미로운당나귀
아이들과 과자 무한담기해보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아 도전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ㅋㅋ 고민되네요 여러분에 선택은 해?말어? ㅎㅎ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오전 일찍 가야지 안그러면
원하는 과자가 없어요 인기없는 과자만 남는것 같아요
이왕에 가는길 좀 빨리가셔서
많이 담아오셔서 보람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엉뚱한두루미2025
이마트 과자 담기를 하려면 오픈런을 해야 될 걸로 생각되네요. 저번 날에 맛동산 있었을 때 과자 무한 담기 갔었는데 과자가 별로 없었습니다.
길쭉한두루미60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기억이 금방 사라진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기억에 각인되는 재미있는 기억이 될 것 같아요!
도롱이
토요일 주말이기도 하고,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간다면 오픈한 직후에 바로 가보거나 한산한 시간을 노리면 편하게 쇼핑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