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증권사 어플 오류로 매도못햇어요
증권사 어플이 오전에 한시간정도 오류인지 에러인지 접속이 안되어서 팔아야 할 주식 매도를 못했는데
접속이 되어서 들어갔을때는 이미 매도타이밍을 놓쳐서 금전적 손해를 보았어요
이런경우 증권사에 손해배상요청 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증권사 어플이 오전에 한시간정도 오류인지 에러인지 접속이 안되어서 팔아야 할 주식 매도를 못했는데
접속이 되어서 들어갔을때는 이미 매도타이밍을 놓쳐서 금전적 손해를 보았어요
이런경우 증권사에 손해배상요청 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